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참을성이없는 돈 카를로스에게 루이 고메즈 데 실바

작성자
김선희
작성일
2021.06.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5
내용
아무도 이것이 독자를 즐겁게하기 위해 고안된 가상의 이야기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은 엄격하게 사실이며 그 시대의 개 상인이 11의심하지 않는 시골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자신의 상품을 위장하는 오늘날의 기수만큼이나 독창적입니다.

Cagnotte가 죽은 후 우리의 애정은 고양이가 더 진정한 가축이자 더 나은 친구로 변했습니다. 우리는 그들 모두에 대한 자세한 역사를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이집트 왕의 왕조만큼이나 많은 고양이 왕조가 우리 집에서 서로를 계승했습니다. 사고, 죽음, 자동차보험료계산기탈출, 차례로 그들을 옮깁니다. 모두가 사랑 받고 모두 후회했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망각으로 구성되고, 떠난 고양이의 기억은 남자의 기억처럼 점차 사라진다.

우리의 열등한 형제 인이 겸손한 친구들의 삶이 그들의 주인의 삶과 더 잘 어울리지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않는다는 것은 슬픈 사실입니다.

우리 자신의 육체에 우리의 역할을 맡은 늙은 회색 고양이를 잠깐 언급 한 후 12엄마가 우리를 꾸짖거나 벌하려고 할 때마다 어머니의 발목을 깨물고, 우리는 로맨스의 시대에 속한 고양이 Childebrand에게 물려줍니다. 그의 이름에서 독자는 우리가 그와 평화를 이루었 기 때문에 그 당시 우리가 사랑하지 않았던 Boileau에 대해 우리가 이의를 제기하고자 느꼈던 은밀한 욕망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는 Nicolas가 다음과 같이 말하게하지 않습니까? —

“시인에 대한 매력적인 생각, 가장 무지하고 단조롭습니다.
차일드 브랜드를 자동차보험료계산기선택하는 많은 영웅들 중”?
아무도 아무것도 모르는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그러한 무지의 깊이를 주장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Childebrand 옆에 인상적인 이름으로 우리를 강타했습니다. 매우 긴 머리, 매우 메 로빙거, 고딕 및 중세 시대에 이르렀고 그리스어 이름보다 많이 선호됩니다. Agamemnon, Achilles, Idomeneus, Ulysses 또는 기타 등등. 이들 13그러나 이름은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그날의 유행이었습니다. 왜냐하면-뮌헨의 Pinacothek 외부에있는 Kaulbach의 프레스코 화에서 발췌 한 문구를 사용하기 위해- "치아보험비교사이트그 시대보다 머리가 더 뻣뻣한 옷을 입은 히드라는 결코 없었습니다." 그리고 고전적인 차례의 사람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Hector, Ajax 또는 Patrocles와 같은 이름을 고양이에게주었습니다. 우리의 Childebrand는“ Le Roi s'Amuse 에서 살타 바딜의 광대처럼 면도 한 머리카락, 줄무늬 새끼 사슴 색과 검은 색을 가진 집 상판의 멋진 고양이 였습니다..” 아몬드 모양의 그의 커다란 녹색 눈과 그의 벨벳, 줄무늬 코트는 그에게 호랑이와 닮았으며 우리는 매우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치아보험비교사이트다른 곳에서 말했듯이 고양이는 구름 아래 호랑이에 지나지 않습니다. Childebrand는 Boileau의 분해를 위해 의도 된 우리의 일부 구절에서 그림을 그리는 영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14그럼 난 너를 위해 렘브란트의 그림을 그릴거야
나를 가장 기쁘게하는 것; 한편 Childebrand는
내 무릎에 깔린 그의 관습에 따르면
예쁜 고개를 들고 애타게 바라본다
공중에 흔적을 남기는 내 손가락의 움직임
명확하고 공정한 그림의 개요.
Childebrand는 Rembrandt의 운율로 멋지게 들어 왔습니다. 이 단편은 죽은 이후로 친구에게 신앙과 로맨스에 대한 일종의 고백이었습니다. 친구는 당시 Victor Hugo, Sainte-Beuve 및 Alfred de Musset에 대한 모든 열정을 공유했습니다.

참을성이없는 돈 카를로스에게 루이 고메즈 데 실바가 말한 것처럼 우리는 고양이에 대해 말해야합니다.“돈 실비 우스, 세 번이나 로마 영사로 선출되었습니다”로 시작하는 조상의 이름과 칭호는 가장 좋은 ——,”그리고 하얀 가슴, 분홍색 코, 파란 눈을 가진 붉은 고양이 인 마담 테오 필 (Madame Theophile)에게 넘어가십시오. 그녀는 우리와 함께 살았 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15거의 부부의 친밀감, 침대 발바닥 또는 책상 팔에서 자고; 정원에서 우리를 따라 걷고, 우리의 식사를 돕고, 우리가 접시에서 우리 입으로 전달하는 음식물을 가끔 가로 채지 않습니다.

어느 날 잠시 집을 떠난 한 친구가 우리에게 가장 좋아하는 앵무새를 맡겼습니다. 낯선 집에서 외로움을 느끼는 새는 부리의 도움을 받아 농어촌 꼭대기까지 올라 갔고, 금박 못처럼 반짝이는 그의 눈이 겁에 질려 빙빙 돌아 앉았고, 하얀 막으로 주름을 잡았습니다. 눈꺼풀에 제공됩니다. 마담 테오 필은 이전에 앵무새를 만난 적이 없었고, 참신함이 그녀의 마음 속에 명백한 놀라움을 일으켰습니다. 붕대 네트워크에 방부 처리 된 이집트 고양이처럼 움직이지 않는 그녀는 깊은 명상의 공기로 새를 바라보고 16그녀가 지붕이나 안뜰과 정원에서 여행하는 동안 수집 할 수 있었던 자연사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 그녀의 생각의 그림자가 그녀의 변덕스러운 눈에 스쳐 지나갔고, 그녀가 마침내 도착한 결정을 읽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이것이 분명한 것은 녹색 닭입니다!”

이 결론에 도달 한 고양이는 그녀가 전망대로 선택한 탁자에서 뛰어 내려 방 구석에 웅크린 채 바닥에 배를 꿇고 무릎을 구부리고 머리를 숙이고 척추가 흑표범처럼 뻣뻣 해졌습니다. 호수 옆에서 술을 마시고있는 가젤을 비추는 제롬의 사진에서.

앵무새는 열광적 인 불안감으로 고양이의 움직임을 따라 갔다. 그의 깃털은 뻣뻣했다. 그는 사슬을 덜컥 거리고, 발톱 하나를 들어 올려 발톱을 다듬으며, 먹이 컵의 가장자리에 부리를 짰습니다. 본능은 이것이 장난을 꾸미고있는적임을 그에게 드러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