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강철 종이 울리면 추방 각도의 청동 종은 강철

작성자
이선희
작성일
2021.06.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38
내용
강철 종이 울리면 추방 각도의 청동 종은 강철 짖는 소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훌륭한 목소리는 그 자체로 노래를 부릅니다.

그냥 짖어, 넌 방해 해, 나를 억 누른 너! 당신은 대리자이고 당신은 가짜입니다. 입이 커요.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당신은 나에게 비명을 지르고 싶습니다. 자신의 무가치 함을 은폐하고 싶은 사람은 비명을 지른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당신의 목소리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태어나지 않은 것처럼 보이고 싶어합니다. 강철은 전쟁입니다. 당신은 예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후회할 많은 것들을 배 밖으로 던진 모호한 시대의 아이들입니다. 예, 여전히 작은 산골 마을에[21] 진정한 가치와 오래된 것을 존중하십시오. 그들은 나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내 목소리를 들어요. 나는 산에있는 교회에서 자고있는 그들의 조상과 조상을 울렸다. 자동차보험료계산기나는 진정한, 진정한, 아레나 만이 계산 된 옛날입니다! 그냥 소리 치십시오 : 당신은이 진실을 죽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작은 청동 종이 구석에서 노래하고 진짜 다툼이 종 집으로 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적용되어서는 안됩니다, 당신 광부. 벨 하우스에서 당신에게 다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오래된 종은 현명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고난과 불행의 희생자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전나무가 초록색이지만 빵 한 알이 자라지 않는 당신의 산보다 이번에는 세상 어디에도 더 억압 적이 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옳고 싶지 않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그녀의 마음을 쏟아야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말합니다. 자동차보험료계산기때때로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그녀가 말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치유입니다. 울릴 큰 일이 있으면 벨 하우스의 분쟁은 조용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세 자매는 항상 함께기도 할 것입니다.

거룩한 평화, 달콤한 연합
Stay, stay
이 도시의 종류!
그리고 저 멀리 산촌에서 온 한 아이가 그들과 함께기도하고 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