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우리는 "잠재적 인 인간"과 "무생물"의 도덕적 책임

작성자
방정은
작성일
2021.05.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4
내용
우리는 Dubois [5] 와 일부 초기 작가들과 함께 [6] 수단의 명백한 관계에서 끝까지 자궁에서 fœtus의 움직임과 그에 따른 태도와 위치가 이미 발달 된 징후라고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감정과 의지를 결정했고, 거의 이성적인 본능의 효과를 가정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머니의 의지와 의식과는 완전히 독립적이지만, 그녀의 것이 든 자신의 것이 든간에 유기적 삶의 특징은 결코 아닙니다.[13] 또한 풍부한 증거에 의해 독립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지만, 그들의 성격은 확실히 동물입니다. 모든 인수가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중력에 의해 설명 할 수없는 것을, 매튜스 던컨에 의해 최신은, [7] 도 어머니의 그것과 구별되는 특별하고 독립적 인 excito-MOTORY 시스템의 저장 다른 상상에, [8] 제공 우리는 이것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독특하고 독립적 인 신경 중추, 자존심, 자아 행동, 삶의 존재입니다.

우리는 "잠재적 인 인간"과 "무생물"의 도덕적 책임에 관한 형이상학 자들의 모든 추측을 당황 스럽지만 쓸모없는 것으로 제쳐 두었습니다. 생명이 있다면 인류의 양도 할 수없는 속성 인 지적, 도덕적, 영적 본성의 존재가 미개발 된 것임을 암시합니다.

우리가 생명이 살리거나 일어날 수 있기 전에 생명체의 존재를 증명했다면, 그리고 모든 유추와 밀접하고 결정적인 귀납 과정에 의해, 그 시작은 수태 자체에서 시작될 때, 우리는 부당한 낙태를 믿도록 강요 당합니다. 항상 범죄입니다.

그리고 이제 말은 실패합니다. 동의 나 손으로 아기의 피에 찔린 어머니 범죄를 상담하거나 허용하는 동등하게 유죄 인 아버지의 헤로드 버크와 헤어를 훨씬 더 많이 살해 한 비참한 자들의; 인간과 신성, 모든 본능, 모든 이성, 모든 연민, 모든 자비, 모든 사랑의 이러한 일반적인 위반을 완화하고, 용서하고, 심지어 칭찬하는 대중의 정서에 대해 우리는 할 수있는 사람을 말할 수 있도록 남겨 둡니다.

우리는 다음으로 증명해야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